브루하 폭주전대 1~5화

브루하 폭주전대 1~5화입니다. 규칙은 우슈, 배경은 가상의 미국 도시인 뉴 세인트 헬렌. 장르가 있다면 뱀파이어 액션 영화 정도? 뱀파이어 설정은 대체로 WoD 뱀파이어에서 따왔다지만 사실 진행자인 제가 설정을 잘 모릅니다. 사실 카마릴라가 이 플레이에 나온대로 직접적인 폭력에 의존하는 일은 거의 없다는 점에서 WoD 설정에는 잘 안맞기도 하고요.

거의 치고받는 얘기인지라 사실 내용은 거의 없고, 파일 정리도 잘 안했습니다. 땜질 외전의 성격상 아주 짧게만 한 것도 있기 때문에 길이는 매우 불규칙합니다.
1025493399.txt
1003031193.txt
위의 파일보다 잘 정리되고 보기 쉬운 기록글이 오체스님 블로그에 있습니다.

2화
3화
4화 (1부)
4화 (2부)

1~5화 요약

‘브루하 폭주전대’라고도 불리는 카마릴라 뱀파이어 특수요원인 브루하 요한과 토레도 아드리안은 뉴 세인트 헬렌의 사바트 아크비숍인 파테르 디아블로의 위치를 찾고 있습니다. 사바트 뱀파이어들을 족친 후 사바트 팔라딘인 루시안이 그의 위치를 알고 있다고 들은 그들은 루시안의 본거지인 클럽 카마인으로 찾아가 루시안과 싸워 이깁니다. 하지만 루시안이 파테르 디아블로의 위치에 대해 알고 있는 건 그 위치를 암시하는 일종의 수수께끼 뿐이었죠.

다음날 밤, 마스트리히트가에서 초계 임무를 맡고 있던 요한과 아드리안은 여자 라좀브라 뱀파이어인 가브리엘라와 싸우고, 다음은 사바트 폭주족과 싸웁니다. 그리고 철로에서의 싸움에 지원요청을 맡고 달려가지요. 마침 벤트루 귀족인 프란츠와 브루하 용병인 레이나 역시 도착하고, 넷은 사바트 뱀파이어들을 족칩니다. (..) 이기고 마스트리히트가로 돌아가는 길에 아드리안은 뜻밖에도 어제 패줬던 사바트 뱀파이어 루시안에게 연락을 받고, 프란츠는 이 사실을 카마릴라 상부에 일부러 보고하지 않습니다.

마스트리히트가에서 다시 경계를 서고 있던 브루하 폭주전대는 사바트 오토바이 호송대를 저지하라는 임무를 맡고, 서로 협력해서 명령대로 호송대를 막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호송하던 물건을 가로채려던 순간 가브리엘라가 나타나서 물건을 가져가지요. 넷은 가브리엘라와의 혈투 끝에 물건을 빼앗고, 그녀의 사이어였던 루시안이 나타나 최종의 죽음이 가까워온 가브리엘라에게 작별인사를 하는 동안 동이 터오려고 합니다. 폭주전대는 해를 피하기 위해 급히 근처 하수구 입구로 뛰어들고, 노스페라투의 안내를 받아 카마릴라 본부 쪽으로 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