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Archives: 규칙 번역 (비공개)

비공개 규칙 번역입니다.

폴라리스 번역 공개 중단

폴라리스 (Polaris) 번역을 링크해둡니다. 공개는 권한제로 제한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개별적으로 연락 주세요.

또한, 번역을 공개받으신 분들은 폴라리스를 해보거나 읽은 감상을 글로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로 달아주시거나, 엮인글을 걸어주셔도 좋고요. 짤막해도 상관없고, 그냥 읽거나 해본 후 떠오르신 것을 적으시면 됩니다.

2008/7/4 추가: 읽기 권한을 받으신지 한 달 (7월 4일 이전에 권한을 받은 분은 7월 4일부터 한 달) 이내에 감상문을 쓰지 않으시는 분은 읽기 권한 해제합니다. 읽어보실 기회는 충분하셨을 테니 사실 지금 해제해도 문제는 없으리라고 보지만, 혹시라도 불편이 있을까봐 공지하는 의미에서요.

2010/5/1 추가: 원작자 허락도 없는 무단 번역이지만 해놓은 김에(..) 몇 분께만 보여드린다는 것이 생각보다 규모가 커져서 앞으로 새 권한 신청은 받지 않겠습니다. 부탁드린 것과는 달리 감상문 올리신 분이 거의 없기도 했고요. 현재 권한 있으신 분은 일주일 후에 접속이 차단되며, 공지를 조금이라도 확실히 하고자 글을 최신으로 띄워둡니다. 그동안 폴라리스 번역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원작자인 벤 레만 (Ben Lehman)씨와 얘기가 잘 된다면 나중에 좀 더 정식으로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Beast Hunters

비스트 헌터 (Beast Hunters) 위키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규칙 요약은 권한이 있어야 볼 수 있습니다. (승한님과 뱀프님은 권한 드렸으니 로그인하고 보세요.) 엔님 연락이 있으면 폴라리스 하고, 안 그러면 비스트 헌터를 하도록 할까요.

덧: 내일 대회 관계로 모임을 하기로 했는데 아직 시간이 안 정해져서 혹시 제가 못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되도록 오후로 얘기하고 있는데 아직 답이 없네요. 못 가게 되면 여기나 MSN으로 얘기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