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lon Babes 6화

지난번에 한번 플레이를 쉬고 이번 주에 계속된 바빌론 베이브 6화입니다.

1090362001.txt


요약

사사트는 포로로 잡은 베두인의 안내로 도망 노예들을 이끌고 사막을 건넙니다. 노인인 야샤르가 몸이 약해진 걱정만 빼면 대체로 평온한 여행입니다만… 척후로 보냈던 청년 하나가 앞길에 군 야영지가 있다고 보고합니다. 사사트는 노예를에게 이곳에서 기다리라고 한 후 말을 한마리 타고 야영지로 향하고, 그들이 이집트군이라는 것을 알고는 당당히 정문으로 들어갑니다.

병사들과 실랑이를 한 후 그는 감시받은채로 군단장 바라카와 만나게 되고, 이집트의 페르시아에 대한 반란에 참전했다가 포로로 잡혀 5년간 바빌론에서 노예생활을 한 얘기를 합니다. 얘기 끝에 바라카는 자신이 모든 책임을 지고 일단 사사트를 믿기로 합니다. 사사트는 두고 온 도망노예를 얘기를 하고, 바라카는 사사트가 그들을 보호하고 책임진다면 데리고 있어도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관인 므디아이에게 병사들을 인솔해서, 사사트를 감시하는 동시에 도망노예들을 데려오라고 명령하지요.

하지만 노예들이 있던 곳으로 가보자 사람은 보이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저항하고 도망친 흔적 뿐. 사사트는 사냥꾼의 눈으로 그들을 추적해서 서쪽에 있는 바위산으로 향합니다. 므디아이는 반대하긴 하지만 군단장의 명령과 사사트를 감시해야 할 필요성 때문에 결국 따라가지요. 병사 한명을 야영지에 전령으로 보내긴 하지만요.

사사트와 군인들이 바위산을 오르는데 갑자기 화살 한대가 날아오고, 화살을 쏜 사람을 무조건 쫓아갔던 사사트는 함정에 빠져 포로로 잡히고 맙니다. 산 속에 숨어있던 도적떼에 의해 본격적으로 기습이 시작되지만 이집트 군인들은 도적들을 제압합니다. 과연 사사트는 탈출할 수 있을까요!

진행상황

번호 – 7
피해 – 부상 (이집트군에게 의심받고 있다)
규모 – 조직 (군부대가 이 지역에서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을 것인가?)
인간관계 – 페이만 (적), 도망노예 무리 (피보호자)

추가 링크

고대 이집트 인명
(영문)
페르시아 왕조 (영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