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월드 42화 –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

1003944878.html

괴생물은 엘리사에게 곧 도시에 큰 혼란이 온다고 경고합니다. 그리고 그때 그녀가 할 선택은 자신과도 관련이 있다고… 초자연적 존재들이 결계에 몰려들면서 결계는 거의 포화상태에 도달했으며, 수용할 수 있는 한도를 넘어서 결계가 무너지면 신도시에는 자신과 같은 초자연적 존재들이 대낮부터 돌아다닐 것이라고 그는 말합니다. 일행이 최근 들어 비상식적으로 빨리 성장한 것도 결계에서 새어나오는 힘 때문이라고 말이죠. 그리고 엘리사의 능력은 자신에게 꼭 필요한 것이니 몸조심하라고 말하며 더이상 지상에서 자기 모습을 유지하기가 힘들어서 사라집니다.

황당해하던 일행은 결계에서 나갈 방법을 생각하다가 시계탑이 있는 광장의 지하철역 입구가 수상해지고, 리이는 해제부적의 반응을 보고 결계가 약한 곳을 간파합니다. 일행은 다시 결계가 강해지려는 것을 느끼며 마구 달려 간신히 정상 공간으로 빠져나오지요.

이때 일행은 다혜와 마주치고, 사형수(..) 민설은 양옆에 간수(..) 다혜와 리이가 팔짱을 낀채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를 위해 알카나로 끌려갑니다. 알카나에 도착해 일행은 첸과 민랑이 준비한 성대한 요리를 먹으며 시끌벅적한 시간을 보냅니다. 중간에 고양이가 깨어나 희연 뿐만 아니라 모두가 알아들을 수 있는 ‘말’을 하는 바람에 (‘고기다냥!’) 무마하긴 해야 했지만요. 자정 후, 뻗어버린 다혜와 민랑을 방으로 옮겨다 놓은 후 일행은 고양이 취조에 들어갑니다.

4 thoughts on “언더월드 42화 –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

  1. Wishsong

    “일행이 최근 들어 비상식적으로 빨리 성장한 것도 결계에서 새어나오는 힘 때문….” 이라.

    PC들의 레벨 업(?)을 합리화시키는 좋은 구실이군요;

    Reply
  2. 삭풍

    지금와서 로그를 다시 훝어봤지만.개인적으로 완결을 못봐서 많이 아쉬운 캠페인이네요

    Reply
    1. 로키

      그러게요 ㅎㅎ 리이 자체는 드레스덴 파일 마계인천 캠페인에 재활용을 하기는 했지만 캠페인 자체는 미궁 속으로 (?)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