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터 슈터 SF RPG 노바(NOVA) 출시 확정!

태양이 폭발했습니다. 태양 파편이 태양계를 가로질러 지구와 달에 부딪혔습니다. 인류는 전멸에 가까운 끔찍한 피해를 입었고, 움푹 팬 달은 여전히 하늘에 못 박힌 채 희미한 빛을 발하며 우리의 종말을 밝히는 등대가 되었습니다.

태양샘

수백 년 후, 우리는 다시 일어났습니다. 태양 파편은 지구 표면에 내려앉아 식었습니다. 인류는 이 파편 주위에 모여 그 온기와 빛을 이용했습니다. 이제, 이 “태양샘” 덕분에, 우리는 무한에 가까운 에너지를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운명의 장난처럼, 이 새로운 에너지원은 인류의 기술을 비약적으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태양샘 주변에 건설된 도시는 옛 지구의 유물과 새로운 테라의 기술이 혼합된 도시입니다. 우리는 어둠에 맞설 준비가 되었습니다.

스파크

우리는 태양샘의 에너지로 구동되는 강력한 외골격 슈트를 만들었습니다. ‘스파크’라고 불리는 이 슈트는 태양샘으로 보호받는 영역 너머의 어둠을 탐험할 수 있을 만큼 튼튼하며, 저 바깥에 숨어 있는 모든 위협으로부터 조종사 자신과 인류를 보호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합니다.

여러분이 바로 그 스파크입니다.

옛 지구는 폐허로 가득 차 있으며, 이 폐허 속에는 문명을 재건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지식이 있습니다. 황혼땅 저편에는 태양의 파편을 차지하려는 자들도 있고, 아예 파편을 파괴하려는 자들도 있습니다.

슈트를 입으세요. 새로운 새벽을 맞이할 시간입니다.

이야기와 놀이의 새 계약 작품, ‘노바’는 태양 폭발 후 완전히 바뀐 세상을 무대로 하는 SF RPG입니다.

여러분은 태양의 파편을 동력으로 하는 강력한 외골격 슈트 ‘스파크’의 파일럿들입니다. 스파크는 도시를 지키고, 폐허가 된 옛 지구를 탐사하며, 사람들을 위협하는 각종 위협과 싸우는 인류의 수호자입니다.

루멘 시스템

노바는 빠르고 강력한 전투를 플레이하는 데 중점을 두는 루멘(LUMEN)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루멘 시스템은 ‘워프레임’, ‘데스티니 가디언즈’ 등의 게임에서 선보인 루터 슈터 장르의 전투를 RPG로 구현하는 데 목적을 둡니다. 플레이어들은 플레이 동안 스파크의 강력한 능력과 무기로 여러 적을 무찌르고, 노획물을 얻어 캐릭터를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파크

플레이어들이 조종할 스파크는 폐허가 된 옛 지구, 이제는 “황혼땅”이라고 불리는 미지의 영역을 탐험하기 위해 설계된 특수한 외골격 슈트입니다. 총 아홉 가지 클래스로 구성된 스파크는 클래스마다 독특하면서도 강력한 능력을 발휘합니다.

혼땅

황혼땅은 태양샘의 빛이 미치지 못하는 저 너머의 어두운 땅입니다. 황혼땅에는 옛 지구의 막대한 지식과 각종 자원, 그리고 무궁무진한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스파크들은 잃어버린 지식을 되찾기 위해,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도시를 위협하는 각종 위험요소와 맞서 싸우기 위해 황혼땅으로 출격합니다. 여러분들의 이야기는 이 황혼땅을 주무대로 합니다.

시는 언제?

현재 노바의 출시 예정일자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가능하면 내년 초 크라우드 펀딩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기대해주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