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ginia Dreams 최종화

1361361401.txt

버지니아 드림스의 5화이자 최종화입니다. 그동안 수고해주신 초보자님께 감사드립니다.

요약

약혼을 앞두고 버지니아는 갑자기 사라지고, 템퍼튼 가에서는 친척을 방문중이라고 둘러대지만 이미 버지니아가 가출했다는 소문은 좍 퍼져 있습니다. 한편 버지니아가 네바다에 있는 것을 (..어째 말이 이상합니..) 아는 앤디는 네바다의 광산 시찰단을 인솔할 것을 자청합니다.

광산에 도착해 캠프에서 잠든 앤디는 시찰단원 중 한명이 깨우는 바람에 잠이 깹니다. 끝내 이름조차 없었던 비운의 시찰단원은 광맥에서 누수가 일어나서 광부들이 그쪽으로 올라갔다고 보고하고, 앤디의 지시로 올라가서 작업을 지켜보고 내려오지요.  그는 누수는 그다지 규모가 크거나 이상한 점은 보이지 않는다며, 다만 캠프에서 보이지 않았던 여자가 인부들과 함께 있는 것이 묘하다고 언급하지요. 그 말에 앤디는 올라가서 버지니아를 만납니다.

몇 주 후 시찰이 끝나고 광산의 예상 산출량에 대해 긍정적인 보고를 받은 앤디는 버지니아를 찾아가서 동업을 제안합니다. 다른 철도회사와의 경쟁 가능성이 있는 관계로 앤더슨 철도회사에서 이 광산에서의 운송을 독점할 방법을 모색하고 싶다고 하지요. 가능한 방법 중 하나로 자신과의 결혼도 듭니다. 부모님과의 관계를 회복하고 또 사업적 위험이나 손실을 앤더슨이 흡수하는 방안으로 말이지요. 버지니아는 동업은 찬성하지만 결혼은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뭐, 그런 식으로 튕기다가(..) 결국 앤드류가 돌아가는 날 버지니아는 다시 한번 동부숙녀로 변신해서 그와 함께 돌아가지요. 자신은 어쩌면 앤드류를 이용하고 있을 뿐일지도 모른다는 그녀의 말에 앤드류는 사람은 어차피 서로를 이용하며, 중요한 건 그 과정에서 무엇을 얻느냐라고 대답합니다. (이 캠페인에 주제의식이 있다면 바로 이것일듯 합니다. <-) 그렇게 두 사람은 알렉산드리아로 돌아가는 여정을 시작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