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ginia Dreams 3화

1175171854.txt

초보자님과 하는 1:1 플레이 Virginia Dreams 3화 플레이 기록입니다. 원본 분량이나 요약 분량이나 그게 그거..(…)

요약

약속대로 몽텔리에가에서 열리는 연회에 참석한 앤디는 바로 클라리사를 찾고, 클라리사와 같이 서서 얘기하던 버지니아에게 두사람이 파리에 있었을 때의 얘기를 조금 듣습니다. 그게 전부는 아니라는 확신이 있지만… 숙모님에게 가봐야겠다며 피하는 클라리사에게 앤드류는 자신도 에밀리 부인께 인사를 드려야겠다며 집요하게 따라붙고… 에밀리 여사의 부탁대로 클라리사가 창고에서 음료를 꺼내오는 것을 도우면서 파리에서 무슨 일이 있었느냐고 추궁하지만, 클라리사는 비밀을 지키기로 했다고 무심코 말해버리고는 후회막심.

파티장으로 돌아온 앤드류는 클로드 몽텔리에와 버지니아의 오빠인 맥스와 얘기를 나누다가 데이빗 레스너를 보게 되고, 맥스는 레스너야말로 세상에 악당이 많다는 증거라며 비웃습니다. 그러던 중 버지니아와 클라리사가 정원으로 나가는 것을 보게 된 앤드류는 바람쐬러 나가는척 따라가서 두 사람이 나누는 이야기를 엿듣습니다. 클라리사는 더이상 거짓말하고 싶지 않다면서 자신은 개입시키지 말아달라고 버지니아에게 애원하고, 버지니아는 자기 때문에 거짓말을 해줘서 미안하다고 사과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앤디와의 약혼에 응하는 것은 마치 마법사들이 쓰는 연막과 거울과 마찬가지라고 하지요.

바로 그때 데이빗이 자기 쪽으로 다가오는 것을 본 앤드류는 엿듣는 것을 들키기 전에 그쪽으로 자연스레 다가가고, 파티장에서 말을 안 걸어서 미안하다고 합니다. 사실 우리 둘이 친구인 걸 모르는 사람은 없는데도 공적인 장소에서 아는척 하기가 좀 그랬다고 말이죠. 데이빗은 뻔한 진실을 가리는 연막과 거울과 마찬가지라고 쓴웃음을 짓고, 오늘 그 얘기를 두번째 들었다면서 여자라도 있냐고 자연스럽게 묻는 앤드류에게 그냥 흔한 표현이라고 답합니다. 버지니아 얘기를 우회적으로 꺼내는 앤디에게 데이빗은 템퍼튼 가의 사냥파티에 초대해 주면 뒷조사를 해주겠다고 제안하고, 앤디는 동의합니다.

데이빗이 멀어지는 사이 버지니아가 앤디에게 다가오고, 두 사람은 정원의 벤치에 앉아 이야기를 나눕니다. 원하는 게 뭐냐고 묻는 앤드류에게 버지니아는 약혼과 결혼 사이에 기다리는 일이 있다고 얘기하고, 적어도 자신이 죽도록 싫어서 그러는 건 아니라면 편의는 봐줄 수 있다는 앤드류에게 앤드류에 대한 의도를 속이지 않아서 미안하다며 버지니아는 일어서서 저택을 향해 멀어져 가지요. 얼마 있다가 앤드류 역시 파티로 돌아갑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