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체 운명 배열

보다체인은 동전과 잔에 친화력이 강하다. 동전은 테아 전역에 걸친 그들의 교역활동 때문이고, 잔은 보다체 사회 전체를 관통하는 감정과 속임수의 거미줄 때문이다.

경고: 보다체 운명배열은 다른 운명배열과 다르다. 운명배열을 뽑기 원하는 참가자는 조심하도록.

[#M_(보다체 운명배열 보기)|(보다체 운명배열 닫기)|

과거

동전의 하나: 어렸을 때 당신은 한 귀족이 당신이 나이가 될 때까지 관리하기로 한 신탁금을 받았다. 시작 자금을 500길더 증가시킨다.

동전의 둘: 당신의 약혼자는 당신에 대한 감정을 종잡지 못하고 있는 것 같다. 때로는 한없이 달콤한가 하면 때로는 한없이 차갑고 악의어린 모습이 당신마저 혼란스럽게 한다. 3점짜리 약혼 배경을 공짜로.

동전의 셋: 당신은 특정 공예에 상당한 재능을 발견했으며, 그 공예를 좋아한다. 상인 기능을 공짜로 받는다. 또한 이 기능을 받을 때 공짜로 받기로 한 낵을 사용할 때면 공짜 높이기를 받는다.

동전의 넷: 당신은 일찍부터 돈이 있는 것을 좋아했다. 돈으로 살 수 있는 것들 때문이 아니라, 손에 쥐었을 때의 그 뭐라 형언할 수 없는 기분 때문이다. 탐욕 악덕을 택할 경우 (역주: 아마 이전의 영기 선택을 바꿀 수 있을 것입니다) 10HP대신 15HP를 받는다. 그리고 탐욕 악덕이 있나와 상관없이 시작자금을 50길더 늘린다.

동전의 다섯: 당신은 본의아니게 페이트 위치에게 모욕을 주었고, 그녀는 당신에게 재물운이 없도록 저주했다. 두개의 동전 저주 주사위를 가지고 시작한다. (소르테 규칙 참조) 또한 페이트 위치와의 1점짜리 복수자 배경을 공짜로 받는다. 묶이지 않음 강점이 있을 경우 저주 주사위는 무시하라.

동전의 여섯: 당신은 가난한 가족에게 자선을 한 적이 있다. 그 보답으로 부부는 자기 딸을 하녀로 데려가 달라고부탁했다. 시작 자금을 반으로 줄인다. 하지만 보다체 하인 강점을 살 경우 하인은 다른 능력에 더해 순혈 소르테의 힘을 가지고 있다.

동전의 일곱: 한번은 도서관에서 책을 보다가 당신은 당신이 아주 흥미로워하는 주제, 즉 권력을 얻고 유지하는 기술을 다룬 책을 발견했다. 당신은 그 책의 철학을 받아들여 실력있는 모사가가 되었다. 스카로베세 강점을 구입할 경우, 그 강점의 본래 한도보다도 10점 더 명성이 내려가야 악당이 된다.

동전의 여덟: 젊었을 때 당신은 같은 보다체인과 사랑에 빠졌다. 불행히도 그 사람은 지독히도 싫어하는 사람의 정혼자가 되었고, 당신도 같은 상황에 처했다. 2점짜리 약혼 배경과 3점짜리 연애 배경을 공짜로 받는다.

동전의 아홉: 돌아가신 대고모는 생전에 대단한 페이트 위치였는데, 당신이 어렸을 때 아름다운 검을 선물했었다. 그 검은 이후 여러번 당신의 목숨을 구했으며, 때로 스스로 움직이는 독립적인 의지를 가진 것 같기도 하다. 6점짜리 비틀린 검 강점을 (운명 주사위 3개) 공짜로 받는다.

동전의 열: 당신은 양손잡이이다. 어느 손으로 싸우든 반대손 벌점을 받지 않으며, 왼손잡이 강점을 공짜로 받는다. (역주: 즉 왼손을 쓸 경우 +1 언킵인듯)

잔의 하나: 아주 신심깊은 당신의 가족은 당신 역시 신앙을 가지도록 키웠다. 신앙 강점을 공짜로 받는다.

잔의 둘: 당신의 가장 가까운 친우 한명이 이후 총독이 되었고, 두 사람은 종종 서로를 방문하곤 한다. 한 도시의 총독과 3점짜리 연줄 강점을 공짜로 받는다.

잔의 셋: 당신은 어려서부터 친구가 많았다. 두개의 2점짜리 연줄과 한개의 1점짜리 연줄 강점을 공짜로.

잔의 넷: 보다체 군주 한명이 일찍부터 당신의 가능성을 알아보고 ‘군주의 손’ 일원으로 발탁했다. 이후 당신은 군주의 목숨을 구한 적이 있으며, 당신의 군주는 그러한 공적은 반드시 기억하는 사람이다. 군주의 손 회원권을 공짜로 받는다.

잔의 다섯: 당신이 성년의 문턱에 서 있을 때 당신의 부모는 어려운 지경에 빠졌고, 당신은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기녀가되어야 했다. 가족의 재정 사정은 이후 회복되었고, 당신은 그때의 경험으로 보다체 귀족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다. 기녀 기능과 두개의 2점짜리 연줄을 공짜로.

잔의 여섯: 당신의 가문은 고귀한 혈통이며, 원한다면 이 사실을 이득으로 돌릴 수 있다. 귀족 강점을 구입할 경우 5HP 할인을 받는다.

잔의 일곱: 당신이 태어났을 때 페이트 위치들은 당신의 미래를 예측할 수 없었으며, 그들의 힘은 당신에게는 제대로 듣지 않는다. 페이트 위치들은 당황해 했지만, 당신은 종종 이 사실을 이점으로 이용했다. 소르테 마법을 당신에게 사용할 경우 반드시 원하는종류의 실가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대신 1d10을 굴려 실제 어느 실가닥을 조작했는지 결정한다. (1-2 잔, 3-4 동전, 5-6 검, 7-8 지팡이, 9-0 아무 효과없음.) 미래 카드는 뽑지 말도록.

잔의 여덟: 당신은 널리 여행했으며, 보통 당신 또래는 생각도 못한 견문도 많이 쌓았다. 낯선 도시나 문화에서 생기는 -2 언킵 주사위를 절대 받지 않으며, 외국어에 사용할 수 있는 HP를 4점 받는다.

잔의 아홉: 자라나면서 당신은 민감한 감각과 주변을 신중히 살피는 버릇이야말로 보다체에서 최고의 보호수단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예민한 감각과 전투 반사신경 강점을 공짜로 받는다.

잔의 열: 한 페이트 위치가 아이였던 당신에게 ‘흥미로운 인생을 살라’며 저주했다. 그때 이후 당신 주변에는 무슨 일만 생기면 걷잡을 수 없이 커졌다. 나쁜 날씨의 잭 강점을 공짜로 받는다.

현재

동전의 하나: 당신은 전에는 전혀 몰랐던 재능을 최근 발견했다. 원하는 기능 두가지를 공짜로 받는다.

동전의 둘: 요즘 들어 당신은 연애운이 지나치게 좋다. 세 사람이나 당신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고, 그중 누가 제일 좋은지 마음을 정하기는 쉽지 않다. 3개의 1점짜리 연애 배경을 공짜로.

동전의 셋: 당신의 상관이 당신이 이룩한 성과를 눈여겨 보고 있으며, 곧 포상이 내릴 것이다. 석달동안 월수입을 두배로 받는다.

동전의 넷: 당신은 최근 큰 돈을 물려받았다. 친척 한명과 공유할 수도 있었지만, 당신은 스스로 전액을 가지기로 했다. 3점짜리 유산 강점과 2점짜리 경쟁자 배경을 공짜로.

동전의 다섯: 최근 어려운 때를 겪었지만, 그때 이후 당신은 더욱 강해졌다. 맷집 강점을 공짜로 받는다.

동전의 여섯: 최근 잘생긴 사내가 당신을 절대절명의 위기에서 구해주었으며, 당신은 그와 친구가 되었다. 그는 당신에게 자기 조직에 들라고 권유했지만, 당신은 아직 답을 주지 않았다. 장미십자 기사회 회원권을 공짜로 받을 수 있다. 그러지 않을경우 대신 기사들과 3점짜리 연줄 강점을 받는다.

동전의 일곱: 당신은 고향 도시의 총독이 되었다. 하지만 이렇게 눈에 띄는 자리에 있게 되니 가문의 오점이 드러날까 더욱 두려워졌다. 총독 강점과 2점짜리 로렌조 강점을 공짜로 받는다. 하지만 뽑은 카드 중 미덕을 선택할 수 없으며, 악덕을 선택해야 한다. (역주: 아마 이 시점에서 앞선 결정을 번복하는 게 가능할 것입니다. 물론 메이져 알카나 카드를 새로 뽑는 건아니고, 맨 처음에 뽑았던 것 중 약점의 위치에 있는 카드에 해당하는 악덕…)

동전의 여덟: 지난주에 당신은 귀족과 결투했는데, 그는 비겁하게도 결투장에 페이트 위치를 데려왔다. 싸움이 중반쯤에 접어들었을 때 그녀는 당신의 실가닥을 당기기 시작하더니, 갑자기 비명을 지르며 도망쳤다. 당신은 페이트 위치에게 한해 공포도 3이다.그녀들이 당신의 실가닥을 볼 때면 항상 당신에게서 자신에게로 이어지는 검은 실가닥을 본다. 그 이유는 GM이 결정한다.

동전의 아홉: 당신은 아주 매력적인 사람으로 자라났다. 평균 이상의 외모 강점을 공짜로 받는다.

동전의 열: 당신 가족은 최고의 교육을 시켜주었다. 대학과 사관학교 강점을 둘다 공짜로 받는다.

잔의 하나: 당신은 최근 사제가 되었다. 서품 강점을 공짜로.

잔의 둘: 부유한 친구가 최근 당신에게 하인을 주었다. 급료를 주는 것은 친구이며, 그가 기타 하인에게 필요한 모든 경비를 제공한다. 2점짜리 연줄 강점과 하인 강점을 공짜로 받는다.

잔의 셋: 위험스러운 반항아라는 명성은 당신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든 모양이다. 무뢰한과 위험한 아름다움 강점을 공짜로 받는다.

잔의 넷: 당신은 최근 두가지 아주 마음이 끌리는 제안을 받았다. 하지만 선택할 수 있는 건 한가지 뿐. 5점짜리 유산 강점 혹은 원하는 비밀 결사 회원권을 공짜로 받는다.

잔의 다섯: 나이 지긋한 한 보다체인이 당신을 제자로 받아들여 자신이 아는 모든 것을 전수했다. 원하는 기능과 그 기능 내에서 쓸 수 있는 3HP를 공짜로 받는다.

잔의 여섯: 최근 군에 입대한 후, 당신은 종종 상관과의 충돌로 이어지는 고집이 생겼다. 불굴의 의지 강점과 2점짜리 임관 강점을 공짜로 받는다.

잔의 일곱: 당신은 늘 지적이고 유연한 사람이었는데, 최근 그러한 면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전설적 특성치 (재치)와 언어 재능 강점을 공짜로 받는다.

잔의 여덟: 군주 중 하나가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고 지원하기 시작했다. 8점짜리 후원자 강점을 공짜로 받지만, 다른 군주들의 계략에서 자유롭지 못할 것이다.

잔의 아홉: 최근 당신은 모두의 이야기거리가 된 용감한 행동을 했다. 훈장 강점을 공짜로.

잔의 열: 당신의 구혼자 하나가 페이트 위치를 고용해 당신의 마음을 얻으려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감정 조작이 있지않나 조심해야 할 것이다. 2점짜리 연애 배경을 공짜로 받는다. 당신의 구혼자는 순혈 소르테 보다체 하인을 데리고 있는데, 당신은 그를 특별히 좋아하지는 않는다.

미래

동전의 하나: 선물은 종종 조건이 딸려있게 마련이다. (의무감 2)

동전의 둘: 무엇에 동의하는지 조심하라. (약혼 2)

동전의 셋: 곧 키큰 검은 머리의 이방인을 만날 것이다. (연애 2)

동전의 넷: 집착을 놓는 법을 배우도록. (사냥중 2)

동전의 다섯: 남의 소유물에 손을 대는 것은 좋지 않다. (사냥감 2)

동전의 여섯: 이미 한 말은 주워담을 수 없다. (명예원칙 2)

동전의 일곱: 비밀은 언젠가는 알려지게 마련. (로렌조 2)

동전의 여덟: 영적 여행은 꼭 신중히 생각할 일이다. (맹세 2)

동전의 아홉: 선택하라. 그것도 곧. (연애 1, 약혼 1)

동전의 열: 당신의 가족은 당신을 저버리지 않으니, 당신도 그들을 저버리지 말도록 하라. (의무감 2)

잔의 하나: 교회가 곧 누군가를 당신에게서 빼앗을 것이다. (잃어버린 사랑 2)

잔의 둘: 친구들 사이에서 행동을 조심하라. (경쟁자 2)

잔의 셋: 당신의 삶 속에서 어두운 힘이 움직이며 불화의 씨앗을 뿌리고 있다. (복수자 2)

잔의 넷: 유혹에는 지지 않는 것이 좋으나, 잠시 유혹을 못이겼다고 세상이 끝나는 것은 아니다. (패배 2)

잔의 다섯: 곧 영원히 후회할 일에 동의하게 될 것이다. (의무감 1, 빚 1)

잔의 여섯: 당신은 겉보기와는 다르다. (진정한 정체 2)

잔의 일곱: 사람들은 보고 싶어하는 것을 보게 마련. (정체 오인 2)

잔의 여덟: 당신의 마음과 이성은 충돌하게 될 것이다. (원한 1, 연애 1)

잔의 아홉: 자기 의견을 섣불리 말하는 것을 삼가라. (저주 2)

잔의 열: 모르는 게 약이다. (기억상실 2)

_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