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띠예 운명배열

까스띠예인은 검과 잔 짝패와 친성이 크다. 잔은 그들의 감성적이고 영적인 면모 때문에, 검은 그들의 대담성 때문이다.

과거

이들 사건은 오늘날의 히어로를 형성해온 영향들을 가리킨다. 그중에는 아직도 해소되지 않은 것도 있을 것이다.

잔의 하나: 아주 신심깊은 당신의 가족은 당신 역시 신앙을 가지도록 키웠다. 신앙 강점을 공짜로 받는다.

잔의 둘: 당신은 좋은 친구와 함께 자라났다. 둘이서 같이 놀고, 같이 말썽부리고, 같이 어른이 되었다. 지금도 두 사람은 서로를 위해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을 것이다. 조력자 강점 (친구)를 공짜로 받는다.

잔의 셋: 당신은 다른 사람보다 일찍 술맛을 알아서 이제는 상당한 내성을 가지게 되었다. 술꾼 강점이 공짜.

잔의 넷: 신심 깊은 가정에서 자라난 당신이지만 최근 들어 회의를 가지며 방황하기 시작했다. 2점짜리 신앙의 위기 배경을 공짜로 받는다.

잔의 다섯: 당신의 손윗형제는 몽테뉴와의 전쟁에 나갔다가 위치를 몽테뉴군에게 점령당했다. 죽었는지, 잡혔는지, 탈영했는지 아무도 그가 어떻게 됐는지 모른다. 3점짜리 잃어버린 친척 배경이 공짜.

잔의 여섯: 당신은 이전 시대 얘기를 하다 보면 시간가는줄을 모른다. 학자 기능이 공짜, 역사 낵에 1등급을 얻는다.

잔의 일곱: 당신의 아버지는 당신을 몽상가라고 여겼고, 당신은 가족 사이에 점점 소외되었다. 3점짜리 권리박탈 배경을 공짜로 얻는다.

잔의 여덟: 당신은 여행을 아주 많이 했다. 나라와 나라를 떠돌며 모험을 찾아 헤맨 당신은 몽테뉴와 보다체 말하기를 공짜로 받는다.

잔의 아홉: 걸음마한 이후로 당신은 비틀거린 일이 없다. 그런 당신은 놀랍도록 민첩하고 유연한 사람이 될 잠재력을 갖추고 있는 것이다. 전설적 특성치 (잽쌈)을 공짜로 받는다.

잔의 열: 여러 해에 걸친 헌신과 봉사 후 당신은 예언자의 교회에 자리를 잡았다. 사제서품 강점이 공짜.

검의 하나: 몽테뉴와의 전쟁중 당신 마을은 거의 몰살을 당했다. 그 학살을 명령한 지휘관을 발견했지만, 그는 당신을 쉽게 이겨버렸다. 그때 이후 당신은 그를 찾아내어 죄값을 치르게 하려고 한다. 이제 시간이 꽤 지나서, 유일한 위안이라면 그도 나이를 거꾸로 먹지는 않을 거라는 사실. 3점짜리 패배 배경을 공짜로 받는다.

검의 둘: 당신은 정치적인 향응제공으로 검객 길드 회원권을 받았다. 검사 길드 회원권 강점을 공짜로 받지만, 많은 길드원은 당신을 정식 길드원이 아니라고 여긴다.

검의 셋: 당신은 어려서부터 싸우는 법을 배웠다. 삼촌은 당신이 겨우 아홉 살이나 열 살일 때 총쏘는 법을 가르쳤다. 이후 당신은 종종 자신을 지켜야 했다. 화기 기능을 공짜로 받는다.

검의 넷: 당신은 1년을 세상의 불의에 대한 깊은 사색에 잠긴채 은둔자로서 보냈다. 사냥꾼 기능의 생존, 낚시, 그리고 은신 낵에 공짜 1등급을 받는다.

검의 다섯: 당신은 몇년 전 작은 스캔들에 휘말려 아직도 평판에 손상을 입고 있다. 명성이 5점 깎이고, 2점짜리 사냥중 배경을 받는다.

검의 여섯: 3년 전 당신은 아발론으로 여행해 언어를 배웠다. 아발론어를 공짜로 받으며, 외국 억양이 조금도 없이 유창하다.

검의 일곱: 어렸을 때 이모 혹은 고모는 당신을 시켜 경쟁자를 감시하게 했다. 첩자 기능을 공짜로 받는다.

검의 여덟: 몇년 전 당신은 귀족의 반지를 훔쳤다는 누명을 쓰고 체포당했다. 일주일만에 탈옥했지만, 여전히 나라에 쫓기고 있다. 2점짜리 현상수배 배경을 받는다.

검의 아홉: 갓난아이일 때 당신은 심한 병에 걸렸고 그 때문에 성장이 정체되었다. 작은 몸집 강점을 공짜로 받는다.

검의 열: 당신은 빚을 좀 졌지만 갚을 수 있었다. 하나의 터지는 주사위를 굴리고, 그 결과만큼 시작자금을 깎는다.

현재

다음은 히어로가 현재 휘말려 있는 상황이다. 좋든 싫든 곧 대응해야 할 당면과제랄까.

잔의 하나: 당신은 최근 오랜 빚을 받았다. 2킵2를 굴려서 그 결과만큼 시작자금을 더 가지고 시작한다.

잔의 둘: 당신은 죽은 줄로만 알았던 사랑했던 사람의 위치를 알게 되었다. 2점짜리 잃어버린 사랑 배경을 공짜로 받는다.

잔의 셋: 당신은 용기있는 행동으로 훈장을 받았다. 훈장 강점을 공짜로 받는다.

잔의 넷: 당신은 최근 예언자의 교회에 서임을 받았다. 사제 서임 강점을 공짜로 받는다.

잔의 다섯: 가족과 오해과 생겨서 연락이 끊어졌다. 2점짜리 권리 박탈 배경을 공짜로 받는다.

잔의 여섯: 얼마 전에 사촌의 결혼식에 간 당신은 결혼식에서 수많은 친척들과 마주쳤다. 대가족 강점을 5점 할인해서 받거나 당신에게 은혜가 있는 친구 조력자 강점을 공짜로 받는다.

잔의 일곱: 당신에게는 특별한 검이 있다. 2점짜리 까스띠예 검 강점을 공짜로 받는다.

잔의 여덟: 당신은 신학 공부를 했다. 사제 기능을 공짜로 받는다.

잔의 아홉: 당신은 최근 영향력 있는 귀족의 경제적 지원을 받기 시작했다. 부유함 2점, 관대함 2점의 후원자 강점을 공짜로 받는다.

잔의 열: 당신은 무슨 얘기든 허심탄회하게 할 수 있는 친구가 있다. 맹우 조력자 강점을 공짜로 받는다.

검의 하나: 당신의 체격은 현재보다 훨씬 근육이 많이 붙을 수 있다. 잘하면 테아에서 가장 힘센 사람들과 어깨를 견주게 될지도. 전설적 특성치 (힘)을 공짜로 받는다.

검의 둘: 당신은 최근 진급했다. 임관 강점에 추가로 4점을 공짜로 받는다.

검의 셋: 당신은 아주 위압감있는 사람이다. 당신과 눈을 마주친 사람은 곧 눈을 먼저 돌리곤 한다. 말재주 규칙의 위협을 사용할 때면 두개의 공짜 높이기를 받는다.

검의 넷: 최근 한가했던 당신은 읽고 싶던 책을 실컷 읽었다. 까스띠예 읽기/쓰기를 공짜로 받는다.

검의 다섯: 요즘 들어 당신은 운이 안좋아서 애를 먹었다. 극주사위를 하나 덜 가지고 시작한다.

검의 여섯: 당신은 강을 따라 배타고 떠난 여행에서 방금 돌아왔다. 그대 아이젠에 들렸던 당신은 아이젠 언어를 공짜로 받는다.

검의 일곱: 당신은 평판이 썩 좋지 않으며, 불량한 사람들과 어울리고 있다. 당국은 당신을 지켜보고 있긴 하지만, 아직 아무 증거도 확보하지 못했다. 무뢰한(스컨드렐) 강점을 공짜로 받는다.

검의 여덟: 당신은 2년간 감옥에 갖혔다가 최근 풀려나왔다. 죄목은 당신이 이긴 불법 결투. 펜싱 기능을 공짜로 받는다.

검의 아홉: 최근 심각한 질병에서 회복한 당신은 여전히 기운이 없다. 첫 이야기 동안 모든 힘 굴림은 -5 벌점을 받는다.

검의 열: 어제 당신의 필생의 친우가 유명한 검객에게 죽었다. 당신은 복수를 맹세했다. 3점짜리 사냥중 배경을 공짜로 받는다.

미래

이것은 히어로의 미래에 다가오는 사건들이다. 그가 과거에 한 선택의 결과일지도 모르고, 앞으로 할 선택의 결과일 수도 있다. 말이 애매한 것은 의도적이다. 자세한 사항은 GM이 정할 것이다.

잔의 하나: 당신은 기적적인 일을 겪을 것이다. (경이의 순간 2)

잔의 둘: 당신은 미친듯 사랑에 빠질 것이다. (로맨스 2)

잔의 셋: 누구에게 어떤 약속을 하는지 주의하라. (맹세 2)

잔의 넷: 당신의 삶은 큰 변화를 겪을 것이다. (진정한 정체 2)

잔의 다섯: 사랑한 적이 없는 것보다는 사랑하고 잃는 것이 좋느니… (잃어버린 사랑 2)

잔의 여섯: 시간은 망각을 가져온다. (기억상실 2)

잔의 일곱: 거대한 혼란의 때가 다가온다. (정체성의 혼란 2)

잔의 여덟: 당신은 가족과 문제가 생길 것이다. (권리박탈 2)

잔의 아홉: 누구를 믿는지 주의하라. (경쟁자 2)

잔의 열: 회색 외투를 걸친 여자를 조심하라. (복수자 2)

검의 하나: 당신은 적과 일대 일로 싸울 것이며, 둘중 하나만이 자리를 떠날 것이다. (복수자 2)

검의 둘: 당신은 전사와 사랑에 빠질 것이다. (로맨스 2)

검의 셋: 앙심을 품은 귀족의 자녀와 얽히는 것을 피하라. (사냥감 2)

검의 넷: 기적은 일어난다는 것을 깨닫기 될 것이다. (경이의 순간 2)

검의 다섯: 결투에 진다고 인생이 끝나는 것은 아니다. (패배 2)

검의 여섯: 원하지 않는 배여행을 하게 될 것이다. (강제노역 2)

검의 일곱: 아무리 조심스러운 계획이라도 실패할 수 있게 마련. (패배 2)

검의 여덟: 당신은 고귀한 여성에게 명예의 빚을 지게 될 것이다. (의무감[은혜] 2)

검의 아홉: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게 될 것이다. (잃어버린 사랑 2)

검의 열: 당분간 돈 만지기가 힘들지도 모른다. (빚 2)

이글루스 가든 – ORPG를 합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